회원로그인

스포츠분석

축구 | 해외축구 전경기 고급소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큐엑스 작성일20-04-22 23:37 조회530회 댓글0건

본문

4월 22일 TJK D1 22:00 [쿠크토시 VS 후잔트]


쿠크토시 (타지키스탄 비샤야 리가 4위) 최근 리그 2경기 연속 패하지 않으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개막전에서 무득점에 그쳤지만 이후 이스타라브샨 원정에서 3골이나 몰아치며 좋 은 공격력을 선보였다. 에드고로프(LWE, 2경기 1골 1도움)가 위협적 인 공간 침투를 통해 많은 골 찬스를 생산하고 있는데, 이크라모프(ST, 2경기)와 오딜로프(RWF, 2경기)의 결정력만 좀 더 올라온다면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2골 이상을 노릴 수 있다. 쿠크토시는 2경기 연속 클린 시트를 만들며 막강한 수비력을 뽐내고 있다. 다블라베코프(CM, 2경기)와 쇼디에프(CM, 2경기)가 강한 압 박을 선사하며 상대가 쉽게 공격 전개를 하지 못하도록 막고 있고, 4백 이 최대한 라인을 유지하며 수비 진영에 빈 틈이 없도록 만들고 있다. 후잔트가 공격력이 좋은 팀이지만 충분히 최소 실점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후잔트 (타지키스탄 비샤야 리가 7위) 지난 카틀론 전에서 2-3으로 패했지만 여전히 좋은 공격력을 선보였 다. 후잔트는 최근 리그 2경기에서 5골이나 뽑아내며 엄청난 공격력을 자랑하고 있는데, 스트라이커부터 수비수들까지 모두 골을 뽑아내고 있다. 쿠크토시가 막강한 수비력을 선보이고 있지만 후잔트의 집단 공 격은 위력을 가하기 충분하다. 이전처럼 대량 득점은 아니더라도 1골 정도는 충분히 뽑아낼 수 있을 것이다. 후잔트의 가장 큰 문제점은 수비력이다. 최근 2경기에서 4실점을 내줬 을 정도로 수비력이 불안하고, 윙백들이 공격에 전념하는 모습을 보이 고 있기 때문에 측면에 너무 많은 공간을 내주고 있다. 중원 지역에서 도 자비로프(CDM, 2경기)만 수비에 치중할 뿐, 다른 선수들의 수비 가담은 기대하기 힘들다. 만약 선제골을 뽑아낸다면 라인을 내려 수비 에 전념할 필요가 있다.


4월 23일 INT CF 03:00 [Walter Ferretti VS Real Madriz]


Walter Ferretti는 지난 경기 홈에서 열린 친선경기에서 IFK 마리에헴에게 아쉬운 패배를 겪었다. 전반전에 승기를 잡고 경기를 치르는 도중 후반전에 진입하면서 역전패배를 당했다는점이 팀내에서 사기가 많이 떨어져있을것이다. 친선경기포함 캅경기에서 최근 5경에서 승리없이 3무 2패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3부리그에서 저력이 그렇게 나쁘지 않은 팀이지만 공격적인 모습에서는 아쉬운 부분을 보여주고있다. 최근 경기들에서는 완만한 공격플레이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보니 득점찬스의 기회도 살리지 못하고 있다는점이다. 이번 홈에서 치르는 경기는점 16년도에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두었으며 년도가 바뀌어도 감독의 전술적으로 Gnistan가 조금더 우위에 있는것은 사실이다.


Real Madriz는 지난 경기 원정에서 Honka Akatemia에게 무승부를 거둠. 5경기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줌. 하지만 무패행진으로 5승뒤 패배를 겪은점은 고무적인 부분. 최근 원정 5경기를 보면, 2승 2무 1패를 기록.팀의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 않고 꾸준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서 많은 실점을 기록하지 않고 수비진에서 좀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점. 이번경기에서도 안전한 수비조직력을 보여주며 많은 실점의 경기력을 보여주지 않을것이라 생각한다.


4월 23일 Nic D1 08:00 [Diriangen VS Juventus Managua]


디리앙엔은 이번 시즌 너무 아쉽지만, 리그 3위를 기록하면서 8강전부터 시작함. 최종 전에서 승리를 기록함녀서 승점 35점을 이루면서 에스텔리와 동률을 이뤘으나, 득실차에서 결국 밀리면서 3위를 기록. 수비에서 인상적이었으며, 공격은 상위권 치고는 좋다고 보기는 어려웠음. 그래도 최근 4경기에서 1실점만 허용했고, 공격은 6득점을 기록하는 등, 시즌 말미까지 준수한 모습을 보여줌. 역시나 팀의 핵심 미드필더인 마르티네스 선수는 이번 시즌도 출전 대비 준수한 모습을 보이며 팀의 핵심으로 자리잡고 있음.


주벤투스 마나과는 이번 시즌 가까스로 리그 6위를 기록하면서 플레이오프 진출에 성공함. 최종 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치난데가가 패배를 기록하면서 승점이 같아졌고, 득실차에서 우위를 점하면서 8강 진출에 성공. 이번 시즌 사실 공격적으로는 문제가 없었지만, 수비에서 상당히 안정감을 보이지 못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발목을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임. 이번 경기 알렉시스 선수가 역시나 공격을 이끌 것으로 보이며, 확실한 한 방을 보여줘야하는 상황임.


4월 23일 Nic D1 10:00 [데포르티보 월터 페레티 VS Jalapa ART]


페레티는 이번 시즌 최종전에서 패배했지만, 4위는 이미 확보한 상황이었음. 이번 시즌 공격적으로 상당히 두각을 드러냈고, 수비는 평균이라고 볼 수 있음. 리그 최종전에서 마나과 FC를 상대로 1-0으로 패배를 기록했지만, 그 이전에는 4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면서 상당히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었음. 이번 경기 역시 공격은 페르난도 비얄판도 선수가 최전방을 담당하면서 페레티의 공격을 이끌 것으로 예상함. 이번 시즌 10골을 기록하면서 리그 최다 득점자임.


 

할라파는 이번 시즌 5위를 기록하면서 시즌을 마무리함. 플레이오프 진출한 팀들 중, 주벤투스 마나과와 함께 상당히 빈약한 팀이라고 볼 수 있음. 공격에서 매우 취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수비도 빼어나다고 보기는 어려움. 지난 경기 에스텔리를 상대로 홈에서 1-2로 패배를 기록하면서 최근 5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등, 경기력 역시 상당히 좋지 못한 상황임. 팀 내 확실한 주포가 없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임. 오죽하면 수비수인 쿠엘류 선수가 5골을 기록하면서 득점 선두에 있음.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목록

게시물 검색

ⓒ 2018 7MSCORE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