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스포츠분석

야구 | KBO - NPB 강승부 조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엘진 작성일20-07-11 16:44 조회129회 댓글0건

본문

7월 11일 NPB 18:00 [소프트뱅크 VS 라쿠텐]


연장까지 가는 접전끝에 승리를 거둔 직전경기에 이어 좋은 경기가 기대되지만 이번경기 마운드에서는 좋은 방어를 기대하기가 어려워 보인다. 선발등판하는 니호 아키라 선수가 이번시즌 3경기 등판해 11.1이닝 19피안타 11자책점 평균자책 8.74의 기록으로 매우 부진한 피칭을 보이고 있어 이번경기에서 좋은 방어를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적지 않은 실점이 예상된다. 최근 타선에서 활약이 좋지는 못하다. 직전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지만 전채 타선에서 7개의 안타를 기록하는 아쉬운 타선의 모습이였고 득점으로 연결시키는 연계플레이도 부족했다. 득점을 올린 2득점이 모두 홈런으로의 득점이였다. 이번경기 선발의 이번시즌 활약도 좋기에 더욱 타선의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 어렵다.


직전 경기에서 상대 마운드에 막혀 패배를 기록하며 아쉽게 연승을 이어가지 못한 라쿠텐은 이번경기 선발로 기시 다카유키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시즌 1경기 등판에 5이닝 1실점의 좋은 피칭을 보였고 지난시즌 활약도 준수한 편이기에 이번경기에서 준수한 피칭을 보이며 무난한 방어를 보일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번 상대 타선의 최근 활약이 좋지 못해 더욱 기대가 된다. 직전 경기에서 아쉬운 타선이였지만 최근 타선의 활약이 좋았기에 이번경기에서 타선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아 보인다. 또한 이번경기 상대 선발의 이번시즌 활약이 좋지 못하기에 공략이 어렵지 않을것으로 예상된다. 준수한 득점이 어렵지 않을것으로 예상된다.


7월 11일 NPB 18:00 [요미우리 VS 야쿠르트]


직전 한신전에서 패하며 2연패를 기록중인 요미우리는 센트럴리그 2위와 1게임차이로 좁혀지며 간신히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번경기 선발등판하는 앙헬 산체스 선수는 이번시즌 3경기 등판해 13.2이닝 13피안타 4실점 평균자책 2.63을 기록하며 준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고 이번경기 상대 타선을 상대로 1경기 대결에서 좋은 피칭을 보였던바 좋은 활약을 보일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타선에서 활약이 좋지는 못하다. 직전 경기인 한신전에 전체 타순에서 3개의 안타만을 기록하는 부진한 타선을 보였기에 이번경기도 좋은 타선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하지만 이번 경기 상대 선발의 이번시즌 피칭이 좋지는 못하기에 공략이 어렵지는 않을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주니치전에서 승리하며 연승을 기록한 야쿠르트는 이번경기는 쉽지 않은 경기가 될것으로 예상된다. 선발등판하는 오가와 야스히로 선수가 이번시즌 3번의 등판에서 17.1이닝 32피안타 9자책점 평균자책 5.19를 기록하며 부진한 피칭을 보이고 있기에 이번경기에서도 좋은 방어를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다소 실점을 보이는 아쉬운 피칭을 보일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타선의 활약이 좋아지고 있다. 직전 주니치전 경기에서 선두타자 사카구치 토모타카 선수의 2안타 활약과 야마사키 코타로 선수의 3안타 활약 그리고 다카이 유헤이 선수의 멀티히트의 활약으로 많은 득점을 올리는 타선을 보였기에 이번경기도 준수한 타선의 활약이 예상된다.


7월 11일 KBO 18:30 [LG VS NC]


직전 경기에서 패배로 연패를 기록한 LG는 선발로 이민호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시즌 7경기 등판해 33.1이닝 24피안타 6자책점 평균자책 1.62를 기록하며 너무 좋은 활약을 이어어고 있기에 이번경기도 좋은 활약을 기대해도 좋아 보인다. 하지만 이번경기 상대 NC 타선의 최근 활약이 너무도 좋기에 완벽한 방어는 쉽지 않을것으로 보인다. 어려운 마운드 운영이 예상된다. 최근 타선에서 활약이 부진하다. 직전 경기 전체 타선에서 5개의 안타만을 기록하는 부진한 타선으로 2득점을 올리는데 그쳤고 그 이전 경기에서도 득점을 올리지 못하는 부진한 타선을 보였기에 이번경기도 타선의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직전 경기에서 승리로 연승을 기록한 NC는 이번경기 선발로 라이트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시즌 11경기 등판해 62이닝 57피안타 25자책점 평균자책 3.63의 준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기에 이번경기도 준수한 피칭을 기대해도 좋아 보인다. 또한 이번경기 상대 타선의 최근 활약이 부진하기에 더욱 어렵지 않은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마운드 운영을 보일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타선의 활약이 너무도 좋다. 직전 경기에서 알테어 선수의 홈런포함 3안타 활약과 나성범 선수의 4안타 활약등 전체 타선에서 15개의 안타를 기록하는 좋은 타선의 활약으로 많은 득점을 올렸던바 이번경기에서도 좋은 타격을 기대해도 좋아 보인다.


7월 11일 KBO 18:30 [롯데 VS 두산]


직전 경기에서 패배로 연승을 이어가지 못한 롯데는 이번경기 선발로 박세웅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시즌 10경기 등판해 52이닝 59피안타 33자책점 평균자책 5.71을 기록하며 다소 부진한 피칭을 보이고 있어 이번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 어려워 보인다. 최근 등판에서도 다소 실점을 보이며 좋은 활약을 보이지 못하고 있어 더욱 활약을 기대하기 어렵다. 최근 타선에서 활약이 준수한 편이다. 직전 경기에서 한동희 선수와 신본기 선수의 홈런으로 득점을 올렸지만 전체 타선에서 7개의 안타만을 치는 다소 좋은 타격을 보이진 못했기에 이번 경기에서 타선의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직전 경기에서 승리하며 연승을 기록한 두산은 이번경기 선발로 유희관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 시즌 11경기 등판해 57.1이닝 76피안타 31자책점 평균자책 4.87을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보이진 못하고 있기에 이번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하지만 지난시즌 맞대결에서 좋은 피칭을 보인바 많은 실점을 하는 부진은 예상되지 않는다. 준수한 피칭이 예상된다. 최근 타선에서 활약이 너무도 좋다. 직전경기에서 오재원 선수의 홈런포함 2안타 활약과 김재환 선수의 2안타 활약등 전체 타선에서 12개의 안타를 기록하며 많은 득점을 올렸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타선의 활약이 기대가 되며 많은 득점이 예상된다.


7월 11일 KBO 18:30 [한화 VS SK]


직전 경기에서 승리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한화는 이번경기 선발로 김진욱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시즌 첫 등판이기에 좋은 구위를 보일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이번시즌 2군무대에서 5경기 등판해 5.96의 방어율을 보이는 부진한 모습을 보였기에 1군 무대인 이번경기에서도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다소 실점이 예상되는 좋은 피칭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최근 타선에서 활약이 좋지는 못하다. 직전 경기에서 준수한 득점으 올리며 승리를 거뒀지만 전체타선에서 5개의 안타만을 기록하는 부진한 타격을 보였기에 이번경기에서 타선의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전 경기에서 패배로 연패를 기록한 SK는 이번경기 선발로 박종훈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시즌 11경기 등판해 58.2이닝 60피안타 35자책점 평균자책 5.37을 기록하며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어 이번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하지만 이번경기 상대 타선의 최근 활약이 좋지는 않기에 많은 실점을 보이는 부진한 마운드 운영을 예상하기는 어렵다. 최근 타선에서 활약이 좋지는 못하다. 하지만 직전경기의 전체 타선에서 10개의 안타를 치는 준수한 타격을 보이며 타격 컨디션을 찾아가고 모습의 타선이기에 이번경기에서도 준수한 타격을 기대해도 좋아 보인다


7월 11일 KBO 18:30 [KT VS 삼성]


직전 경기에서 승리하며 최근 5경기에서 단 1패만을 기록하는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경기 선발로 소형준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시즌 9경기 등판해 46이닝 60피안타 34자책점 평균자책 6.65를 기록하며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기에 이번경기에서도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이번경기 상대 타선의 최근 활약이 좋지는 못하기에 무난한 활약이 예상된다. 최근 타선의 활약이 좋은 편이다. 직전 경기에서 로하스 선수의 1홈런포함 2안타 활약과 황재균 선수의 멀티히트 그리고 하위 타선에서 좋은 타격을 보이는 활약과 함께 전체 타선에서 13개의 안타를 기록하는 좋은 타격으로 득점을 올렸기에 이번경기도 타선에서 좋은 활약을 기대해도 좋아 보인다.


직전 경기에서 패배로 3연패를 기록중인 부진을 이어오고 있는 가운데 선발로 최채흥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시즌 9경기 등판해 49.2이닝 40피안타 17자책점 평균자책 3.08을 기록하며 준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기에 이번경기에서도 준수한 활약이 기대된다. 하지만 이번경기 상대 타선의 최근 활약이 좋기에 완벽한 방어는 어려워 보인다. 다소 실점을 보이는 운영이 예상된다. 최근 타선에서 활약이 좋지는 못하다. 직전경기에서 살라디노 선수의 2안타 활약과 이성곤 선수 와 박해민 선수의 2안타 활약을 중심으로 전체 타선에서 9개의 안타를 쳐냈지만 연계플레이 부족으로 3득점을 올리는데 그쳤다. 이번경기 상대 선발의 최근 활약이 좋지는 못하기에 무난한 득점은 가능해보이나 많은 득점은 어려워 보인다.


7월 11일 KBO 18:30 [기아 VS 키움]


직전 경기에서 승리하며 연승을 기록한 KIA는 이번경기 선발로 브룩스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 시즌 11경기 등판해 68.2이닝 60피안타 18자책점 평균자책 2.36을 기록하며 좋은 피칭을 보이고 있기에 이번경기도 좋은 활약을 기대해도 좋아 보인다. 또한 이번경기 상대 타선을 상대로 2경기 등판해 좋은 피칭을 보였기에 더욱 좋은 활약이 예상된다. 최소실점의 좋은 방어가 예상된다. 최근 타선에서 좋은 타격을 보이는 활약을 보이고 있기에 이번경기에서도 타선의 좋은 활약이 기대된다. 직전 경기에서 터커 선수의 홈런포함 3안타 활약과 선두타자 이창진 선수의 3안타 활약등 전체 타선에서 15개의 안타를 치는화력으로 많은 득점을 올리는 좋은 타선을 보였기에 더욱 좋은 활약이 예상된다.


아쉬운 패배로 연승을 이어가지 못한 키움은 이번경기 선발로 이승호 선수가 등판한다. 이번시즌 11경기 등판해 54이닝 62피안타 32자책점 평균자책 5.33을 기록하며 부진한 성적을 보이고 있어 이번경기도 좋은 피칭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또한 이번경기 KIA 타선의 최근 활약이 좋기에 더욱 어려운 방어가 예상된다. 다소 적지 않은 실점이 예상되는 마운드 운영이 예상된다. 최근 타선에서 활약이 나쁘지 않기에 이번경기 타선의 준수한 활약이 예상된다. 직전 경기에서 좋은 타격을 보인 서건창 선수와 이정후 선수등의 활약이 기대가 되며 하위 타선의 활약도 나쁘지 않기에 준수한 타선의 활약이 기대된다. 하지만 이번경기 상대 선발의 이번시즌 피칭이 좋으며 맞대결에서도 좋은 타격을 보이지 못했기에 많은 득점은 어려워 보인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스포츠분석 목록

게시물 검색

ⓒ 2018 7MSCORE Inc. All rights reserved.